안녕하세요! 청빙위원장 이성현 장로입니다. 설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그동안 성도님들이 오랜 시간 동안 함께 기도해주시고, 기다리셨던 후임담임목사 최종 후보를 당회에 추천하게 되었으므로 성도님들께 보고드립니다.
청빙위원회는 지난 12월 말에 보고드린 네 분의 후보목사님에 대해 수 차례에 걸친 인터뷰 및 심도있는 검증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향하신 선한 인도하심을 따라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심각해진 상황 가운데에서 철저히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모든 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예수비전교회의 다음세대를 이어갈 후임 담임목사를 추천하는 막중한 역할을 맡은 청빙위원들은 오로지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두렵고 떨리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김정일 목사님을 최종 후보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김정일 목사님은 현재 삼일교회에서 부목사로 사역하고 계시며, 영성, 지성, 인성이 뛰어나신 훌륭한 목회자라고 생각합니다. 김정일 목사님께서는 오는 2월 21일 주일에 1부와 2부예배에 참석하셔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다음 주일 교회에서, 또는 가정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예비하신 목사님을 확인하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후 후보목사님에 대한 당회의 결의가 진행되고 공동의회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자세한 보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부족하고 미숙한 저희 청빙위원들과 후임 담임목사님을 위하여 쉼 없이 기도하여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청빙이 마무리되는 시간까지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